가끔씩 한 번 오는 혼행 뽐뿌에 이번엔 울릉도를 계획!!

"바다로" 할인 티켓을 통해서 왕복 15만 원짜리 티켓을 7만 5천 원에!!!

하지만 모든 날 가능한 것이 아니라, 배편 예매하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....
휴가 내에 돌아와야 하니까ㅠㅠ

또한 배편이 포항 오전 9시라 포항에서 1박을 하게 되었습니다ㅎㅎ

20.09.30 출발
Day 1 : "포항" 영일대, 호미곶
Day 2 : 울릉도로 이동, "태하"(대풍감, 해안산책로 노을)
Day 3 : "저동"(촛대바위, 해안산책로), 관음도, 독도 새우
Day 4 : "도동"(독도전망대, 해안산책로), "천부"(꽁치 물회, 안용복 기념관, 둘레길("천부" to "내수전") )
Day 5 : "저동"(오징어 어판장), "태하"휴식
Day 6 : 성인봉-나리분지 등산
Day 7 : "학포"(몽돌해변)
Day 8 : "저동"(오징어 어판장), 드라이브~(윗통구미 옛길), 복귀

(20.09.30) 일정 시작합니다~~


Day 1

"포항" 호미곶

포항에 도착해서 "동빈나루 게스트하우스"로 가는 길~

다리 이름 : 우짤랑교 ㅋㅋㅋㅋ

게하 도착!!
혼자 밖에 없었지만 다음에 포항 온다면 다시 여기로 잡을 것 같네요~~

방, 다락 방, 거실

시설도 좋고 놀거리도 많고~
사람들이 있었다면 정말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~~

혼행 필수 마인드
혼자 놀아도 재미있어야 함!

이때 눈썹 문신을 해서 눈썹밖에 안보이니 모자이크....ㅎ

띵가띵가~

 

주변 바닷가 먼저 산책~

영일대 해수욕장


점심은 간단하게 텐동~

 

밥 먹고 영일교 산책!


저 멀리 보이는 공장은 포스코일까...?
포스코 다니는 친구들 파이팅!!
자랑스럽다~


이제 호미곶으로 슬슬 출발!!


호미곶

영일대 해수욕장에서 호미곶은 굉~장히 멀어요ㅎㅎ

버스 타고 1시간 30분 ~ 2시간 타고 달려야 합니다!!
동빈나루 게스트하우스 앞 어시장에서 빨간 버스 있어요~ 

도착해서 스쿠터로 호미곶 주변 해안가 멀리 드라이브~~~

시원해~
독수리 바위~


다 타고 호미곶!!

매우 피곤해 보이는 눈 뭐야ㅋㅋㅋㅋㅋㅋㅋ
다슬기 먹어주시고
뭔가 있어보이는 흐릿함

"월녀의 해물포차" 가는 길~~

문어라면 먹고 싶었는데 안 잡혀서 못 먹었어요ㅠㅠㅠ
전화해보시고 가세요!!

 

막차 타고 게하로 복귀해서 회와 혼술~

다음 날 울릉도를 위해 푹 취침!!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