놀 수 있는 마지막 하루!!

근처에 스키장이 있어서 한번 걸어서 구경가봤습니다.

혹시 몰라 눈썰매도 하나 빌려서 출발~

스키장 가는길에 산길로 된 어마어마한 자연 눈썰매장을 발견했어요.

18.01.23 출발
Day1 : 비행기 연착,,, 러시아 호텔 1박,,,

Day2 : 핀란드 "헬싱키" 도착/ 시내 구경 1
Day3 : 시내 구경 2
Day4 : 무민 카페/ 수오멘린나 요새/ 시내 구경 3
Day5 : "로바니에미" 이동/ 산타마을 /허스키 썰매
Day6 : 최북단 맥도날드/ 놀이터/ "이발로" 이동
Day7,8 : 이발로, 순록 구경/ 오로라 실패
Day9 : "사리셀카"로 이동/ 크로스컨트리 스키/ 오로라!!!!!
Day10 : 산 정상 썰매/ 스키장 구경
Day11 : 복귀

(18.02.01~18.02.02) 일정을 시작합니다~~


Day 10

산 정상 썰매
스키장 구경


호텔 조식먹고~~ 출발~

이제 어느정도 추위가 적응되서 그냥 면티 하나입고
메인 건물로 나가서 먹었던걸로 기억해요,,, 깨끗한 추위?? 느낌


산 정상 썰매

스키장 가는 길에 썰매가 쌓여있는 걸 봤습니다!!
지나가는 누구나 한번쯤 타보라는 썰매들ㅎㅎㅎ

스키장은 이쪽에 있어요.
걸어서 20분~30분?? 걸렸던 것 같아요

스키장 위치

눈썰매는 이쪽에서 타요! (위성사진)

딱 봐도 눈썰매장처럼 꾸며져 있더라구요.
그런데, 사람들이 열심히 걸어올라가길래 따라갔더니 산 정상까지ㅎㅎㅎ

한번은 정신없이 즐기면서 타고
스키장에서 돌아오면서 촬영할겸 한 번 더탔네요!!
진짜 너..무 재미있고 길고 빠름ㅠㅠㅠ

눈썰매 길

 

이쁜 눈 결정


열심히 올라가서...

저녁같지만 오후 2시


내려가기!!

진동이 너무 심했다ㅋㅋㅋ
뒤꿈치로 톡톡 속도조절하면서 생명줄 꽉 잡기...

 


사리셀카 스키장

스키장은 그냥 구경하러~~

그런데 우리나라와 크게 차이나는 점이 있었다!!
우리나라는 리프트를 타고 앉아서 슬로프를 올라간다면
여기는 질질... 끌고간다.

 

마니 추워


옆에 카페에서 햄버거 핫초코 먹으면서 쉬었다가~~

햄초코


돌아가는 길~~

핀란드 마지막 노을아 안녕 =(

썰매 또 타러 가는길 ...

 


남은 돈으로 저녁 먹방


순록고기 실컷 먹방~~

??? : 맥주는 First

 

순록 카르파쵸??

 

순록 스테이크

 

킹크랩 스프

 

대구였나~

이발로에서 아끼게된 돈 다쓰기~~

마지막 달 안녕ㅠㅠㅠ

앨범에 이건 왜 그려놨지,,,, 토끼인듯 싶다

 


Day 11

귀가..

집에 갈때는 온길 그~~대로

사리셀카에서 버스타고 로바니에미
로바니에미에서 비행기타고 헬싱키
헬싱키에서 모스크바 경유해서 인천~~

숑숑

 

과거 내 꿈이였던 파일럿님들,,,


여행 끝!

열심히 여행영상을 만들자 뚝딱뚝딱..

+ Recent posts